밝은 창
그 강사, 지금은 뭐라고 할지... 본문
금년 여름에
한 경제관련 강의에 참가한 적이 있었습니다.
강사가 국내외 경제동향에 대해 설명하다가
삼성전자에 대해 얘기하더군요.
삼성전자 경영의 문제점 등을 나열하며
앞날이 밝질 않으니
삼전 주식을 가지고 있으면 팔고
다른 주식을 사는 게 나을 거라고...
(그 당시 주가가 6만원 이하였을 겁니다)
수강생들이 지금 당장 팔아야하나요?... 물으니
조금 오르기도 할 텐데
그때 파는 게 좋을 거라고...
.........
불과 몇 달 전에 있었던 일이기에
지금도 그 장면이 눈에 선한데...
그 강사
오늘은 뭐라고 할지... 궁금하네요. ㅎ
'단상 ; 경제와 관련된 것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최근 몇 개월간의 주식시장 움직임을 보면 ... (0) | 2026.04.23 |
|---|---|
| 최고의 찬사를 받은... (0) | 2025.10.29 |
| 이번 관세협상으로 ... (0) | 2025.10.20 |
| 다이아몬드 값이 계속 ... (0) | 2025.10.19 |
| 지난 60년 동안 한일 간에... (0) | 2025.09.05 |